Logo 야구

요즘 야구는 한 번 풀리면 무섭네요

산들바람 | 14:42 | 조회 1 | 좋아요 0

요즘 보면 타선 한 번 살아나는 팀은 진짜 순식간이네요.

투수전만 보는 날도 있었는데, 분위기 타기 시작하면 상대 마운드가 아예 숨 돌릴 틈이 없더라고요 ㅋㅋ

가게도 비슷해서 한 명이 여유를 찾으면 전체가 좀 풀리는데, 야구도 결국 그 타석 한두 번이 팀 온도를 확 바꾸는 것 같습니다.

괜히 요즘은 잘 치는 팀들 보면 덩달아 흐름이 어디까지 갈지 보게 되네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