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야구

야구는 결국 시스템이 버티는 듯

모래톱 | 06.27 | 조회 1 | 좋아요 0

요즘 야구 얘기 들을수록 한두 명 불타는 것보다

팀이랑 시스템이 받쳐주는 쪽이 오래 가는 느낌임.


특히 어린 선수들 키우는 거 보면

재능만 보는 분위기보단

꾸준히 굴러가는 구조가 더 무서운 듯.

우리 팀도 이런 쪽 좀 제대로 잡혔으면 좋겠음 ㅠ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