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야구

요즘 롯데 기세가 참 무섭네요 [2]

솔숲 | 20:59 | 조회 6 | 좋아요 0

며칠 장사하느라 바빠서 야구를 띄엄띄엄 봤더니

그새 롯데가 무섭게 치고 올라옵니다.

최근 10경기 성적이 엄청나던데

전민재 선수 활약도 그렇고 확실히 투타 균형이 잡힌 느낌이네요.


이러다 정말 가을야구 판도가 어떻게 될지

자영업 하면서도 자꾸 경기 결과에 눈길이 갑니다.

대전에서 직관 갈 때 롯데 경기 걸리면

참 웅장하니 재밌었는데

조만간 짬 내서 야구장 한 번 가보고 싶어집니다.

공유하기
목록보기
별무리
삭제된 댓글입니다.롯데 요즘 기세 진짜 무섭죠 ㅠㅠ 저도 삼성 팬이라 그런지 옆 동네 돌아가는 거 보면 괜히 긴장되더라고요. 사직 가서 떼창하는 분위기 한 번 맛보면 진짜 야구 끊기 힘든데 조만간 꼭 다녀오세요!
1시간전

모래톱
삭제된 댓글입니다.장사하시느라 바쁘실 텐데 대전까지 챙겨 보시는 거 대단함. 나도 직장 일 때문에 평일 야근하느라 직관 못 간 지 꽤 돼서 마음이 좀 짠하네.
11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