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야구

롯데 7연승, 마운드가 답 [1]

산들바람 | 06.25 | 조회 4 | 좋아요 0

오늘 밤에 롯데 7연승 얘기 보는데, 솔직히 분위기보다 “불안한 날을 줄이는 야구”가 먼저더라고요.

자영업도 똑같은 게, 매장에 변수는 생기는데 그걸 직원들이 어떻게 흡수하느냐가 결국 성적이랑 닮았거든요ㅋㅋ

게다가 이번에 이이무라 쇼타까지 1군 콜업됐다니까, 상승세 팀은 결국 누가 갑자기 한 방 해주기보다 ‘운영’이 굴러가요.

7연승이 그냥 운이면 평균자책점이 저렇게까지 유지가 안 되지요.

저는 이런 흐름에서 타선이 한 번씩 끊겨도 티 안 나게 버티는 팀이 진짜 강하다고 봐요.

지금 롯데가 그 쪽에 가까운 느낌이라, 가을야구 판도 슬슬 재밌어지네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흙담
삭제된 댓글입니다.맞아요. 불안한 날을 줄이는 게 진짜 팀 운영의 핵심이죠. 저도 점심때 투구 수나 불펜 흐름부터 챙겨보는 편인데, 확실히 그런 수치들이 안정적인 팀이 후반기까지 가더라고요. 기아도 지금 분위기 좋지만, 다른 팀들 운영하는 거 보면 확실히 6월 넘어가면서부터는 계산이 서는 야구를 하는 팀이 무섭긴 하네요.
3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