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야구

직관 한 번도 못 갔는데 벌써 7월이네 [2]

모래톱 | 19:40 | 조회 9 | 좋아요 0

올 시즌 시작할 때 진짜 한 번은 가야지 했는데

어느새 6월 끝나가고 있음


티켓 보면 주말은 이미 매진이고

평일은 퇴근이 늦어서 1회부터 보는 게 거의 불가능

어차피 가도 5회쯤 들어가겠지 싶으면 좀 허탈해짐


근데 올해 관중이 진짜 많다고 하더라

그 많은 사람들은 다 어떻게 시간 내는 건지

직장인이 직관 한 번 가는 게 이렇게 큰일일 줄은 몰랐음 ㅠ

공유하기
목록보기
흙담
삭제된 댓글입니다.저도 퇴근 시간 때문에 주말 노리는데 매번 실패하네요. 직관 가서 응원하는 재미가 진짜 큰데 마음처럼 쉽지 않죠.
2시간전

별무리
삭제된 댓글입니다.저도 편의점 알바 하느라 시간 맞추기 진짜 힘들어요 ㅠㅠ 그래도 사직 원정 갈 때는 일부러 연차 쓰거나 야간 알바랑 교대까지 해서 겨우 가거든요. 그 떼창 한번 들으면 스트레스 다 풀려서 포기 못 하겠더라고요ㅋㅋㅋ
2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