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야구

외인 인원 늘린다고 해도 결국 우리 팀이 문제 아닌가 [2]

모래톱 | 06.25 | 조회 4 | 좋아요 0

이번 시즌 보다 보니까 정말 뼈저리게 느껴지는데

우리 선수들이 외국인 선수들이랑 비교해서 수준이 확실히 떨어지는 부분들이 있잖아.

근데 인원을 더 뽑는다고 해서 그게 문항을 해결할까?


회사 동료들이랑 얘기해도 의견이 엇갈리긴 한데

솔직히 우리 팀 자체가 좀 더 집중을 해야 할 것 같은데

자꾸 남 탓만 하는 거 아닌가 싶음 ㅠㅠ

공유하기
목록보기
별무리
삭제된 댓글입니다.외인 늘린다고 근본적인 게 해결될까 싶긴 한데, 솔직히 우리 타선 득점권 집중력 보면... 진짜 답답해서 미치겠음 ㅋㅋㅋ 이게 단순히 남 탓이라고 하긴 좀 그렇고 그냥 다 같이 좀 정신 차렸으면 좋겠다 ㅠㅠ
3시간전

흙담
삭제된 댓글입니다.외인 몇 명 더 쓴다고 금방 해결될 문제는 아니죠. 결국 우리 선수들 스스로가 그 기세랑 집중력을 어떻게 끌어올리느냐가 관건인 것 같아요.
1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