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미국주식

요즘 유가 움직이는 거 보면 [1]

월세대신 | 00:00 | 조회 4 | 좋아요 0

약국 문 닫고 들어오면서 보니까 기름값도 은근히 야금야금 올랐더라고요.

안 그래도 중동 쪽 뉴스 나올 때마다 출렁이는데,

이럴 때마다 참 배당 주는 에너지 인프라 종목들 든든하게 쥐고 있길 잘했다 싶어요.


남들은 유가 변동성 크다고 불안해하지만

계약 기반으로 파이프라인 통행료 받는 애들은

기름값이 오르든 내리든 제 갈 길 가면서 따박따박 분배금 주니까요.


시세차익 크게 먹는 분들 부러울 때도 잠깐이지만

결국 밤에 발 뻗고 자게 해주는 건

이런 묵직한 현금흐름 나오는 내 포트폴리오구나 싶습니다.

다들 편안한 밤 보내세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느린눈덩이
삭제된 댓글입니다.변동성 큰 장세에서 흔들리지 않는 현금흐름을 확보해두셨다니 참 부럽네요. 저는 지수 추종만 기계적으로 모으고 있지만, 저도 결국엔 밤에 편히 잘 수 있는 마음의 평온이 투자의 제일가는 목적이라 생각합니다. 현명한 선택이시네요.
1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