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간 두산전만 만나면 꼬이고 답답했는데 12대 1이라니 이게 얼마 만의 화끈한 경기인가 싶습니다.
김호령 홈런 터질 때부터 분위기가 확 바뀌더니 김도영까지 가세하니까 타선이 그냥 쉬질 않더라고요.
김태형이 7이닝을 딱 잡아주니까 불펜 고민할 것도 없이 편하게 봤네요.
월드컵 소식 때문에 종일 기분이 좀 그랬는데 야구 덕분에 오늘 밤은 좀 발 뻗고 자겠어요.
그간 두산전만 만나면 꼬이고 답답했는데 12대 1이라니 이게 얼마 만의 화끈한 경기인가 싶습니다.
김호령 홈런 터질 때부터 분위기가 확 바뀌더니 김도영까지 가세하니까 타선이 그냥 쉬질 않더라고요.
김태형이 7이닝을 딱 잡아주니까 불펜 고민할 것도 없이 편하게 봤네요.
월드컵 소식 때문에 종일 기분이 좀 그랬는데 야구 덕분에 오늘 밤은 좀 발 뻗고 자겠어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좋아요 |
|---|---|---|---|---|---|
| 50 | 김혜성 올스타 투표 4위 뜨니까 진짜 웃기네 | 별무리 | 06.28 | 0 | 0 |
| 49 | 오늘 잠실 경기 보는데 참 속이 다 시원하네요 [1] | 흙담 | 06.28 | 5 | 0 |
| 48 | 두산 카메론 방출이 생각보다 찜찜한 이유 [1] | 모래톱 | 06.28 | 4 | 0 |
| 47 | 선발 확인하고 멘탈이 갈려요 | 별무리 | 06.28 | 0 | 0 |
| 46 | 가게 정리하고 마시는 커피가 제일 맛있네요 | 솔숲 | 06.28 | 0 | 0 |
| 45 | 타격 슬럼프는 운용이 갈리네요 [2] | 흙담 | 06.28 | 3 | 0 |
| 44 | 야구장은 결국 분위기 장사네요 [2] | 산들바람 | 06.28 | 3 | 0 |
| 43 | 특급 투수 트레이드 설 [7] | 산들바람 | 06.28 | 11 | 0 |
| 42 | 삼성은 요새 수비 보는 맛이 있네요 [2] | 솔숲 | 06.28 | 4 | 0 |
| 41 | 이용규 건은 징계 세게 갔네요 [2] | 흙담 | 06.27 | 8 | 0 |
| 40 | 이정후 올스타는 좀 아쉽네 [4] | 별무리 | 06.27 | 11 | 0 |
| 39 | 야구는 결국 시스템이 버티는 듯 | 모래톱 | 06.27 | 7 | 0 |
| 38 | 오늘 최형우 타점 보고 소름 돋음 [4] | 별무리 | 06.27 | 17 | 0 |
| 37 | 요즘 롯데 기세가 참 무섭네요 [2] | 솔숲 | 06.27 | 14 | 0 |
| 36 | 직관 한 번도 못 갔는데 벌써 7월이네 [2] | 모래톱 | 06.27 | 17 | 0 |
| 35 | 오늘 저녁 장사 접고 나니까 야구 생각나네요 [5] | 산들바람 | 06.27 | 21 | 0 |
| 34 | 올스타 투표는 진짜 팬심이네요 [2] | 산들바람 | 06.27 | 15 | 0 |
| 33 | 아침 커피 마시며 하이라이트만 봅니다 [2] | 솔숲 | 06.27 | 16 | 0 |
| 32 | 노시환 4경기 연속 홈런, 이 정도면 그냥 타이밍이 열린 거 아닌가요 [2] | 흙담 | 06.26 | 24 | 0 |
| 31 | 편의점 카운터에서 응원 메모가 습관 | 별무리 | 06.26 | 13 | 0 |
| 30 | 야구는 결국 퇴근 후에 더 간절함 | 모래톱 | 06.26 | 12 | 0 |
| 29 | 박재현 기사 봤는데 KIA에 이런 애가 있었네 [2] | 흙담 | 06.26 | 21 | 0 |
| 28 | 알바 대타 구해서 직관 옴 ㅠㅠ [2] | 별무리 | 06.26 | 18 | 0 |
| 27 | 올스타전 티켓 예매, 생각보다 빡세네요 [8] | 솔숲 | 06.26 | 39 | 0 |
| 26 | 투수 FA 계약 기간 제한 얘기가 나오네요 [5] | 산들바람 | 06.26 | 31 | 0 |
| 25 | 요즘 야구는 한 번 풀리면 무섭네요 | 산들바람 | 06.26 | 13 | 0 |
| 24 | 롯데 7연승, 마운드가 답 [3] | 산들바람 | 06.25 | 27 | 0 |
| 23 | 분위기 타는 팀은 진짜 다르네요 [4] | 산들바람 | 06.25 | 41 | 0 |
| 22 | LG 오스틴 홈런 레이스 보니까 [2] | 별무리 | 06.25 | 26 | 0 |
| 21 | 외인 인원 늘린다고 해도 결국 우리 팀이 문제 아닌가 [3] | 모래톱 | 06.25 | 30 | 0 |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