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야구

오늘 잠실 경기 보는데 참 속이 다 시원하네요 [1]

흙담 | 06.28 | 조회 4 | 좋아요 0

그간 두산전만 만나면 꼬이고 답답했는데 12대 1이라니 이게 얼마 만의 화끈한 경기인가 싶습니다.


김호령 홈런 터질 때부터 분위기가 확 바뀌더니 김도영까지 가세하니까 타선이 그냥 쉬질 않더라고요.

김태형이 7이닝을 딱 잡아주니까 불펜 고민할 것도 없이 편하게 봤네요.


월드컵 소식 때문에 종일 기분이 좀 그랬는데 야구 덕분에 오늘 밤은 좀 발 뻗고 자겠어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별무리
삭제된 댓글입니다.12대 1이라니 대박이네요 ㅠㅠ 잠실에서 그렇게 점수 팍팍 내주면 현장 분위기 어땠을지 궁금해요 진짜로
1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