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올스타전 입장권 예매 시작한다는 걸 가게 문 닫고 확인했는데, 생각보다 화면이 빨리 안 풀리더라고요.
주말에 직관 가는 것도 애매한데, 이런 건 또 미리 준비 안 하면 타이밍 놓치기 딱 좋죠.
그래도 작년엔 현장 느낌으로 넘어갔는데, 이번엔 아예 숫자부터 빡세서 그냥 손이 굳었습니다.
야구는 끝나고 나서야 즐기는 편인데, 이번엔 ‘미리미리’가 체감으로 오네요.
어쨌든 저는 이번 올스타는 한 번 더 노려보려고 합니다.
오늘 올스타전 입장권 예매 시작한다는 걸 가게 문 닫고 확인했는데, 생각보다 화면이 빨리 안 풀리더라고요.
주말에 직관 가는 것도 애매한데, 이런 건 또 미리 준비 안 하면 타이밍 놓치기 딱 좋죠.
그래도 작년엔 현장 느낌으로 넘어갔는데, 이번엔 아예 숫자부터 빡세서 그냥 손이 굳었습니다.
야구는 끝나고 나서야 즐기는 편인데, 이번엔 ‘미리미리’가 체감으로 오네요.
어쨌든 저는 이번 올스타는 한 번 더 노려보려고 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좋아요 |
|---|---|---|---|---|---|
| 32 | 노시환 4경기 연속 홈런, 이 정도면 그냥 타이밍이 열린 거 아닌가요 | 흙담 | 23:44 | 0 | 0 |
| 31 | 편의점 카운터에서 응원 메모가 습관 | 별무리 | 23:23 | 0 | 0 |
| 30 | 야구는 결국 퇴근 후에 더 간절함 | 모래톱 | 22:48 | 0 | 0 |
| 29 | 박재현 기사 봤는데 KIA에 이런 애가 있었네 [2] | 흙담 | 20:47 | 4 | 0 |
| 28 | 알바 대타 구해서 직관 옴 ㅠㅠ [2] | 별무리 | 19:49 | 3 | 0 |
| 27 | 올스타전 티켓 예매, 생각보다 빡세네요 [7] | 솔숲 | 17:53 | 16 | 0 |
| 26 | 투수 FA 계약 기간 제한 얘기가 나오네요 [5] | 산들바람 | 16:21 | 12 | 0 |
| 25 | 요즘 야구는 한 번 풀리면 무섭네요 | 산들바람 | 14:42 | 0 | 0 |
| 24 | 롯데 7연승, 마운드가 답 [3] | 산들바람 | 06.25 | 12 | 0 |
| 23 | 분위기 타는 팀은 진짜 다르네요 [4] | 산들바람 | 06.25 | 16 | 0 |
| 22 | LG 오스틴 홈런 레이스 보니까 [2] | 별무리 | 06.25 | 8 | 0 |
| 21 | 외인 인원 늘린다고 해도 결국 우리 팀이 문제 아닌가 [3] | 모래톱 | 06.25 | 12 | 0 |
| 20 | 무키 베츠 300홈런 봤는데 진짜 꾸준함이 다르네 [4] | 모래톱 | 06.25 | 13 | 0 |
| 19 | 추신수 선수 세미나 소식 보니까 묘하네요 [1] | 솔숲 | 06.25 | 9 | 0 |
| 18 | 카스트로가 이렇게까지 해줄 줄은 몰랐네요 [3] | 흙담 | 06.25 | 12 | 0 |
| 17 | KIA 외인 타자 이렇게 잘 치니까 한국 투수들이 더 힘들어 보여요 [1] | 솔숲 | 06.25 | 7 | 0 |
| 16 | 갑자기 야구 직관 여행 가고 싶어지네요 | 별무리 | 06.24 | 13 | 0 |
| 15 | 전반기 막판, 불펜이 말하더라 [1] | 흙담 | 06.24 | 21 | 0 |
| 14 | 퇴근길에 다저스 굿즈 구경하다가 급 현타 옴 [2] | 모래톱 | 06.24 | 22 | 0 |
| 13 | 가게 일하면서 짬짬이 경기 결과 확인하는데 [6] | 산들바람 | 06.24 | 29 | 0 |
| 12 | 김혜성 선수 올스타 투표 소식에 피식했네요 [8] | 솔숲 | 06.24 | 41 | 0 |
| 11 | 자영업 하다 보니 구장 못 가게 되네 [2] | 산들바람 | 06.24 | 21 | 0 |
| 10 | 프로야구 창립 자료 얘기 반갑네요 [2] | 솔숲 | 06.24 | 19 | 0 |
| 9 | 올스타 발표 앞두고 생각난 사람 관리 [2] | 산들바람 | 06.23 | 20 | 0 |
| 8 | 라인업 하나로 분위기 바뀌는 날 [4] | 별무리 | 06.23 | 30 | 0 |
| 7 | 라우어 노히트 보면서 KBO가 생각난 이유 [7] | 흙담 | 06.23 | 36 | 0 |
| 6 | 우리 팀 과장님 엘지 팬인데 [2] | 모래톱 | 06.23 | 23 | 0 |
| 5 | 다저스 터커 보니까 괜히 우리 선수들 생각나네 | 산들바람 | 06.23 | 15 | 0 |
| 4 | 양현종이 소집까지 했다니 [3] | 모래톱 | 06.23 | 23 | 0 |
| 3 | 삼성이 이번 주 진짜 중요한데 일단 투수들이 좀 정신 차려야 할 듯 | 별무리 | 06.23 | 16 | 0 |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