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편의점 카운터 밑에서 폰으로 찔끔찔끔 보다가
결국 사장님한테 사정사정해서 대타 구하고
사직구장 뛰어왔다 ㅋㅋㅋㅋ
역시 야구는 야외에서 바람 맞으면서
응원가 떼창하는 맛에 보는 거지ㅠㅠ
삼성이 원정 왔는데 날씨도 딱 좋고 벌써 심장 터질 것 같음
오늘 무조건 이긴다 제발!!
맨날 편의점 카운터 밑에서 폰으로 찔끔찔끔 보다가
결국 사장님한테 사정사정해서 대타 구하고
사직구장 뛰어왔다 ㅋㅋㅋㅋ
역시 야구는 야외에서 바람 맞으면서
응원가 떼창하는 맛에 보는 거지ㅠㅠ
삼성이 원정 왔는데 날씨도 딱 좋고 벌써 심장 터질 것 같음
오늘 무조건 이긴다 제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좋아요 |
|---|---|---|---|---|---|
| 32 | 노시환 4경기 연속 홈런, 이 정도면 그냥 타이밍이 열린 거 아닌가요 | 흙담 | 23:44 | 0 | 0 |
| 31 | 편의점 카운터에서 응원 메모가 습관 | 별무리 | 23:23 | 0 | 0 |
| 30 | 야구는 결국 퇴근 후에 더 간절함 | 모래톱 | 22:48 | 0 | 0 |
| 29 | 박재현 기사 봤는데 KIA에 이런 애가 있었네 [2] | 흙담 | 20:47 | 4 | 0 |
| 28 | 알바 대타 구해서 직관 옴 ㅠㅠ [2] | 별무리 | 19:49 | 4 | 0 |
| 27 | 올스타전 티켓 예매, 생각보다 빡세네요 [7] | 솔숲 | 17:53 | 16 | 0 |
| 26 | 투수 FA 계약 기간 제한 얘기가 나오네요 [5] | 산들바람 | 16:21 | 12 | 0 |
| 25 | 요즘 야구는 한 번 풀리면 무섭네요 | 산들바람 | 14:42 | 0 | 0 |
| 24 | 롯데 7연승, 마운드가 답 [3] | 산들바람 | 06.25 | 12 | 0 |
| 23 | 분위기 타는 팀은 진짜 다르네요 [4] | 산들바람 | 06.25 | 16 | 0 |
| 22 | LG 오스틴 홈런 레이스 보니까 [2] | 별무리 | 06.25 | 8 | 0 |
| 21 | 외인 인원 늘린다고 해도 결국 우리 팀이 문제 아닌가 [3] | 모래톱 | 06.25 | 12 | 0 |
| 20 | 무키 베츠 300홈런 봤는데 진짜 꾸준함이 다르네 [4] | 모래톱 | 06.25 | 13 | 0 |
| 19 | 추신수 선수 세미나 소식 보니까 묘하네요 [1] | 솔숲 | 06.25 | 9 | 0 |
| 18 | 카스트로가 이렇게까지 해줄 줄은 몰랐네요 [3] | 흙담 | 06.25 | 12 | 0 |
| 17 | KIA 외인 타자 이렇게 잘 치니까 한국 투수들이 더 힘들어 보여요 [1] | 솔숲 | 06.25 | 7 | 0 |
| 16 | 갑자기 야구 직관 여행 가고 싶어지네요 | 별무리 | 06.24 | 13 | 0 |
| 15 | 전반기 막판, 불펜이 말하더라 [1] | 흙담 | 06.24 | 21 | 0 |
| 14 | 퇴근길에 다저스 굿즈 구경하다가 급 현타 옴 [2] | 모래톱 | 06.24 | 22 | 0 |
| 13 | 가게 일하면서 짬짬이 경기 결과 확인하는데 [6] | 산들바람 | 06.24 | 29 | 0 |
| 12 | 김혜성 선수 올스타 투표 소식에 피식했네요 [8] | 솔숲 | 06.24 | 41 | 0 |
| 11 | 자영업 하다 보니 구장 못 가게 되네 [2] | 산들바람 | 06.24 | 21 | 0 |
| 10 | 프로야구 창립 자료 얘기 반갑네요 [2] | 솔숲 | 06.24 | 19 | 0 |
| 9 | 올스타 발표 앞두고 생각난 사람 관리 [2] | 산들바람 | 06.23 | 20 | 0 |
| 8 | 라인업 하나로 분위기 바뀌는 날 [4] | 별무리 | 06.23 | 30 | 0 |
| 7 | 라우어 노히트 보면서 KBO가 생각난 이유 [7] | 흙담 | 06.23 | 36 | 0 |
| 6 | 우리 팀 과장님 엘지 팬인데 [2] | 모래톱 | 06.23 | 23 | 0 |
| 5 | 다저스 터커 보니까 괜히 우리 선수들 생각나네 | 산들바람 | 06.23 | 15 | 0 |
| 4 | 양현종이 소집까지 했다니 [3] | 모래톱 | 06.23 | 23 | 0 |
| 3 | 삼성이 이번 주 진짜 중요한데 일단 투수들이 좀 정신 차려야 할 듯 | 별무리 | 06.23 | 16 | 0 |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