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야구

박재현 기사 봤는데 KIA에 이런 애가 있었네 [2]

흙담 | 20:47 | 조회 5 | 좋아요 0

4연승 소식 찾아보다가 박재현 기사를 봤는데

17살 차이 나는 주장도 웃게 만든다는 거 읽으면서 잠깐 멈췄어요.


팀 분위기라는 게 결국 이런 애 한 명한테서 오는 것 같더라고요.

기록으로 안 잡히는 부분인데, 이게 은근히 연승 흐름이랑 연결되는 것 같아서.


전반기 막판에 이런 캐릭터가 살아 있으면 후반기가 좀 기대되긴 하죠.

공유하기
목록보기
모래톱
삭제된 댓글입니다.기록엔 안 나와도 팀 분위기 메이커 진짜 중요하죠. 우리 팀에도 그런 애들 한 명씩 있으면 퇴근하고 야구 보는 맛이 사는 듯.
2시간전

흙담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분위기 메이커도 좋은데 결국은 타격 흐름이 끊기지 않는 게 우선이더라고요. 퇴근길에 그 맛에 보는 거긴 하지만요.
2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