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야구

이용규 건은 징계 세게 갔네요

흙담 | 06.27 | 조회 2 | 좋아요 0

이번 건은 2년 실격으로 바로 들어갔더라고요.

음주운전이면 사실 야구로 풀 일이 아니라서, 이 정도는 나와야 한다는 쪽입니다.


플레잉코치 위치였던 점까지 생각하면 더 가볍게 보기 어렵죠.

리그가 괜히 애매하게 넘기면 시즌 내내 말만 길어졌을 텐데, 선은 분명히 그은 느낌입니다.

선수단 교육 얘기도 또 나올 것 같고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