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야구

노시환 4경기 연속 홈런, 이 정도면 그냥 타이밍이 열린 거 아닌가요

흙담 | 06.26 | 조회 2 | 좋아요 0

오늘 기록 확인하다가 봤는데

노시환이 4경기 연속으로 넘기더라고요.


타격이라는 게 어느 순간 흐름이 열리면

일부러 막아도 안 막아지는 구간이 있잖아요.

지금 그 타이밍인 것 같고요.


솔직히 KIA 팬 입장에서는 살짝 불안하긴 한데

그거 떠나서 저런 흐름 자체는 그냥 보기 좋더라고요.

타자가 자기 스윙 찾았을 때 그 며칠은 진짜 못 막아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