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 장사하느라 바빠서 야구를 띄엄띄엄 봤더니
그새 롯데가 무섭게 치고 올라옵니다.
최근 10경기 성적이 엄청나던데
전민재 선수 활약도 그렇고 확실히 투타 균형이 잡힌 느낌이네요.
이러다 정말 가을야구 판도가 어떻게 될지
자영업 하면서도 자꾸 경기 결과에 눈길이 갑니다.
대전에서 직관 갈 때 롯데 경기 걸리면
참 웅장하니 재밌었는데
조만간 짬 내서 야구장 한 번 가보고 싶어집니다.
며칠 장사하느라 바빠서 야구를 띄엄띄엄 봤더니
그새 롯데가 무섭게 치고 올라옵니다.
최근 10경기 성적이 엄청나던데
전민재 선수 활약도 그렇고 확실히 투타 균형이 잡힌 느낌이네요.
이러다 정말 가을야구 판도가 어떻게 될지
자영업 하면서도 자꾸 경기 결과에 눈길이 갑니다.
대전에서 직관 갈 때 롯데 경기 걸리면
참 웅장하니 재밌었는데
조만간 짬 내서 야구장 한 번 가보고 싶어집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좋아요 |
|---|---|---|---|---|---|
| 40 | 이정후 올스타는 좀 아쉽네 | 별무리 | 23:17 | 0 | 0 |
| 39 | 야구는 결국 시스템이 버티는 듯 | 모래톱 | 21:37 | 0 | 0 |
| 38 | 오늘 최형우 타점 보고 소름 돋음 [4] | 별무리 | 21:18 | 6 | 0 |
| 37 | 요즘 롯데 기세가 참 무섭네요 [2] | 솔숲 | 20:59 | 7 | 0 |
| 36 | 직관 한 번도 못 갔는데 벌써 7월이네 [2] | 모래톱 | 19:40 | 9 | 0 |
| 35 | 오늘 저녁 장사 접고 나니까 야구 생각나네요 [5] | 산들바람 | 18:20 | 15 | 0 |
| 34 | 올스타 투표는 진짜 팬심이네요 [2] | 산들바람 | 13:22 | 7 | 0 |
| 33 | 아침 커피 마시며 하이라이트만 봅니다 [2] | 솔숲 | 10:05 | 9 | 0 |
| 32 | 노시환 4경기 연속 홈런, 이 정도면 그냥 타이밍이 열린 거 아닌가요 [2] | 흙담 | 06.26 | 16 | 0 |
| 31 | 편의점 카운터에서 응원 메모가 습관 | 별무리 | 06.26 | 7 | 0 |
| 30 | 야구는 결국 퇴근 후에 더 간절함 | 모래톱 | 06.26 | 8 | 0 |
| 29 | 박재현 기사 봤는데 KIA에 이런 애가 있었네 [2] | 흙담 | 06.26 | 14 | 0 |
| 28 | 알바 대타 구해서 직관 옴 ㅠㅠ [2] | 별무리 | 06.26 | 9 | 0 |
| 27 | 올스타전 티켓 예매, 생각보다 빡세네요 [8] | 솔숲 | 06.26 | 25 | 0 |
| 26 | 투수 FA 계약 기간 제한 얘기가 나오네요 [5] | 산들바람 | 06.26 | 20 | 0 |
| 25 | 요즘 야구는 한 번 풀리면 무섭네요 | 산들바람 | 06.26 | 10 | 0 |
| 24 | 롯데 7연승, 마운드가 답 [3] | 산들바람 | 06.25 | 25 | 0 |
| 23 | 분위기 타는 팀은 진짜 다르네요 [4] | 산들바람 | 06.25 | 31 | 0 |
| 22 | LG 오스틴 홈런 레이스 보니까 [2] | 별무리 | 06.25 | 22 | 0 |
| 21 | 외인 인원 늘린다고 해도 결국 우리 팀이 문제 아닌가 [3] | 모래톱 | 06.25 | 27 | 0 |
| 20 | 무키 베츠 300홈런 봤는데 진짜 꾸준함이 다르네 [4] | 모래톱 | 06.25 | 27 | 0 |
| 19 | 추신수 선수 세미나 소식 보니까 묘하네요 [1] | 솔숲 | 06.25 | 20 | 0 |
| 18 | 카스트로가 이렇게까지 해줄 줄은 몰랐네요 [3] | 흙담 | 06.25 | 24 | 0 |
| 17 | KIA 외인 타자 이렇게 잘 치니까 한국 투수들이 더 힘들어 보여요 [1] | 솔숲 | 06.25 | 18 | 0 |
| 16 | 갑자기 야구 직관 여행 가고 싶어지네요 | 별무리 | 06.24 | 18 | 0 |
| 15 | 전반기 막판, 불펜이 말하더라 [1] | 흙담 | 06.24 | 26 | 0 |
| 14 | 퇴근길에 다저스 굿즈 구경하다가 급 현타 옴 [2] | 모래톱 | 06.24 | 29 | 0 |
| 13 | 가게 일하면서 짬짬이 경기 결과 확인하는데 [6] | 산들바람 | 06.24 | 36 | 0 |
| 12 | 김혜성 선수 올스타 투표 소식에 피식했네요 [8] | 솔숲 | 06.24 | 49 | 0 |
| 11 | 자영업 하다 보니 구장 못 가게 되네 [2] | 산들바람 | 06.24 | 27 | 0 |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