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야구

무키 베츠 300홈런 봤는데 진짜 꾸준함이 다르네 [1]

모래톱 | 06.25 | 조회 4 | 좋아요 0

어제 저녁에 퇴근길 지하철에서 스포츠 뉴스 띄웠는데 다저스 무키 베츠가 300홈런 기록했대. 우리 팀 선수들이랑 비교하면서 생각해봤는데 이 정도 수준 유지하려면 진짜 일관성이 달라야 함.


회사에서 동료들이랑 얘기했더니 누구는 엘지, 누구는 nc… 각자 다른 팀 응원하니까 평가도 다르더라 ㅋㅋ 근데 300홈런 같은 건 나라 상관없이 인정할 수밖에 없는 수준이긴 함. 우리 팀도 저 정도 리더 한 명이라도 있으면 정규시즌이 좀 덜 답답할 텐데.

공유하기
목록보기
별무리
삭제된 댓글입니다.편의점 알바하면서 삼성 경기 챙겨보는데 진짜 꾸준히 터져주는 타자 한 명만 있어도 매일 속이 덜 타들어갈 텐데 말이죠 ㅠㅠ 300홈런이라니 진짜 부럽네요...
4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