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저녁에 퇴근길 지하철에서 스포츠 뉴스 띄웠는데 다저스 무키 베츠가 300홈런 기록했대. 우리 팀 선수들이랑 비교하면서 생각해봤는데 이 정도 수준 유지하려면 진짜 일관성이 달라야 함.
회사에서 동료들이랑 얘기했더니 누구는 엘지, 누구는 nc… 각자 다른 팀 응원하니까 평가도 다르더라 ㅋㅋ 근데 300홈런 같은 건 나라 상관없이 인정할 수밖에 없는 수준이긴 함. 우리 팀도 저 정도 리더 한 명이라도 있으면 정규시즌이 좀 덜 답답할 텐데.
어제 저녁에 퇴근길 지하철에서 스포츠 뉴스 띄웠는데 다저스 무키 베츠가 300홈런 기록했대. 우리 팀 선수들이랑 비교하면서 생각해봤는데 이 정도 수준 유지하려면 진짜 일관성이 달라야 함.
회사에서 동료들이랑 얘기했더니 누구는 엘지, 누구는 nc… 각자 다른 팀 응원하니까 평가도 다르더라 ㅋㅋ 근데 300홈런 같은 건 나라 상관없이 인정할 수밖에 없는 수준이긴 함. 우리 팀도 저 정도 리더 한 명이라도 있으면 정규시즌이 좀 덜 답답할 텐데.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좋아요 |
|---|---|---|---|---|---|
| 24 | 롯데 7연승, 마운드가 답 [1] | 산들바람 | 06.25 | 2 | 0 |
| 23 | 분위기 타는 팀은 진짜 다르네요 [4] | 산들바람 | 06.25 | 7 | 0 |
| 22 | LG 오스틴 홈런 레이스 보니까 [2] | 별무리 | 06.25 | 3 | 0 |
| 21 | 외인 인원 늘린다고 해도 결국 우리 팀이 문제 아닌가 [2] | 모래톱 | 06.25 | 3 | 0 |
| 20 | 무키 베츠 300홈런 봤는데 진짜 꾸준함이 다르네 [1] | 모래톱 | 06.25 | 4 | 0 |
| 19 | 추신수 선수 세미나 소식 보니까 묘하네요 [1] | 솔숲 | 06.25 | 5 | 0 |
| 18 | 카스트로가 이렇게까지 해줄 줄은 몰랐네요 [3] | 흙담 | 06.25 | 6 | 0 |
| 17 | KIA 외인 타자 이렇게 잘 치니까 한국 투수들이 더 힘들어 보여요 [1] | 솔숲 | 06.25 | 5 | 0 |
| 16 | 갑자기 야구 직관 여행 가고 싶어지네요 | 별무리 | 06.24 | 9 | 0 |
| 15 | 전반기 막판, 불펜이 말하더라 [1] | 흙담 | 06.24 | 12 | 0 |
| 14 | 퇴근길에 다저스 굿즈 구경하다가 급 현타 옴 [2] | 모래톱 | 06.24 | 15 | 0 |
| 13 | 가게 일하면서 짬짬이 경기 결과 확인하는데 [6] | 산들바람 | 06.24 | 21 | 0 |
| 12 | 김혜성 선수 올스타 투표 소식에 피식했네요 [8] | 솔숲 | 06.24 | 30 | 0 |
| 11 | 자영업 하다 보니 구장 못 가게 되네 [2] | 산들바람 | 06.24 | 16 | 0 |
| 10 | 프로야구 창립 자료 얘기 반갑네요 [2] | 솔숲 | 06.24 | 15 | 0 |
| 9 | 올스타 발표 앞두고 생각난 사람 관리 [2] | 산들바람 | 06.23 | 16 | 0 |
| 8 | 라인업 하나로 분위기 바뀌는 날 [4] | 별무리 | 06.23 | 21 | 0 |
| 7 | 라우어 노히트 보면서 KBO가 생각난 이유 [7] | 흙담 | 06.23 | 32 | 0 |
| 6 | 우리 팀 과장님 엘지 팬인데 [2] | 모래톱 | 06.23 | 17 | 0 |
| 5 | 다저스 터커 보니까 괜히 우리 선수들 생각나네 | 산들바람 | 06.23 | 11 | 0 |
| 4 | 양현종이 소집까지 했다니 [3] | 모래톱 | 06.23 | 17 | 0 |
| 3 | 삼성이 이번 주 진짜 중요한데 일단 투수들이 좀 정신 차려야 할 듯 | 별무리 | 06.23 | 11 | 0 |
| 2 | 롯데가 최근에 좀 살아나는 게 느껴지네요 | 솔숲 | 06.23 | 15 | 0 |
| 1 | KBO 요즘 경기들 보면서 느끼는 것 [8] | 솔숲 | 06.23 | 34 | 0 |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