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야구

갑자기 야구 직관 여행 가고 싶어지네요

별무리 | 06.24 | 조회 1 | 좋아요 0

요즘 알바 끝나고 집에 오면 멍하니 해외 야구 하이라이트 찾아보는 게 낙이에요.


언젠가는 꼭 미국 가서 우리 선수들 경기 직관하는 게 버킷리스트인데,

지금은 부산에서 화면으로만 보는 게 다네요 ㅠㅠ


언제쯤 비행기 티켓 끊고 여유 있게 떠날 수 있을지.

돈도 돈이지만 시간이 진짜 안 나네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