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야구

가게 일하면서 짬짬이 경기 결과 확인하는데 [3]

산들바람 | 06.24 | 조회 9 | 좋아요 0

올스타 명단 발표 났다길래 잠깐 훑어봤거든요.

양의지는 진짜 대단하네요, 연차가 쌓여도 팬들 마음 잡는 건 여전한 듯.


가게에서 직원들이랑 야구 얘기 자주 하는데 다들 팀 성적 안 나오면 분위기부터 축 처지더라고요.

두산 요즘 득점력 때문에 고생하는 거 보니까 꼭 우리 가게 회식 때 손님 적어서 휑한 기분 같아서 괜히 짠하네요.

결국 야구든 장사든 사람이 하는 일이라 기세 한 번 타는 게 참 중요한 거 같습니다.

공유하기
목록보기
흙담
삭제된 댓글입니다.올스타 명단 보면 진짜 야구 팬들 눈은 다 비슷한 것 같아요. 저도 광주 사는데 요즘 KIA 성적 좀 나온다고 가게 분위기부터 밝아지거든요. 야구팀 기세가 진짜 자영업자들 멘탈에 미치는 영향이 꽤 크죠.
3시간전

산들바람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광주 쪽은 요즘 분위기 정말 좋겠어요. KIA가 워낙 잘 나가니까요. 가게 하시는 분들 마음 다 똑같죠, 야구팀 잘하면 왠지 제 장사도 더 잘 되는 기분이라니까요 ㅋㅋ
3시간전

별무리
삭제된 댓글입니다.올스타 명단 보셨다니 궁금한데, 이번에 삼성 쪽에서 명단 오른 선수들 보고는 어떤 생각 드셨어요?
2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