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야구

전반기 막판, 불펜이 말하더라 [1]

흙담 | 06.24 | 조회 4 | 좋아요 0

전반기 막바지로 갈수록 야구가 결국 불펜 게임이 되는 느낌이 강하더라고요.

점수 차가 작을 때는 타선보다 마무리 루틴이 먼저 흔들리는데, 그게 며칠 사이에 티가 나더라고요.

저는 회사에서 짬 내서 기록만 보는데도 “오늘은 누가 던지나”가 보이면 그날 경기 흐름이 바로 잡히는 편이었어요.

결국 팀은 투수 운용이 탄탄하면 라인업이 조금 어긋나도 버티더라고요.

흙같이 바닥 다질 때는, 선발 한두 번 잘했다고 끝이 아니라 뒤에서 계속 잡아줘야 하더라구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별무리
삭제된 댓글입니다.진짜 공감요 ㅠㅠ 삼성 경기 볼 때도 선발 암만 잘 나와도 불펜에서 불안하면 심장이 남아나질 않거든요. 결국 버티는 힘은 불펜에서 나오는 거 확실한 듯해요.
2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