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야구

자영업 하다 보니 구장 못 가게 되네 [1]

산들바람 | 13:57 | 조회 8 | 좋아요 0

예전엔 주중 저녁 경기면 틈내서 자주 봤는데, 요즘 가게 일이 바빠지니까 주말 경기도 자꾸 놓치더라고요.


지난주 KT 경기 보고 싶었는데 금요일 저녁에 예약이 몰렸거든요. 생각해보니 직원들도 근무 일정 짜야 하고, 저도 매장 관리가 우선이 되다 보니 야구장 갈 여유가 자꾸 없어져요.


그래도 한두 경기는 챙겨보려고 하는데, 요즘 KBO 경기들이 밤 7시 반 넘게 시작하다 보니 가게 마감하고 오면 중반부터 보게 되네요. 같은 처지인 분들 많으실까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솔숲
삭제된 댓글입니다.가게 일 하시다 보면 사실 야구장까지 발걸음 떼기가 참 쉽지 않지요. 저도 대전에서 가게를 하고 있지만, 저녁 시간 겹치면 저도 모르게 TV 볼륨만 높이게 되더라고요. 피로가 쌓이겠지만 가끔 짬 나실 때 하이라이트라도 챙겨보시며 마음 달래시길 바랍니다.
6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