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자동차

요즘 차들 화려한데 저는 이런 데 먼저 봐요 [3]

자작나무 | 20:58 | 조회 6 | 좋아요 0

이번 부산 쪽 분위기 보니까

차는 진짜 점점 화려해지는데

저는 이상하게 옵션표보다 정비 접근성부터 보게 되네요. 🚗


국도 타고 오래 굴리는 입장에선

어디 뜯기 쉬운지, 배선 마감이 깔끔한지, 하부가 너무 복잡하지 않은지가 더 오래 가더라고요.

겉모습은 반짝해도 나중에 손 많이 가면 그게 더 피곤해서요.


신차들 얘기 많아도 저는 아직 이런 쪽이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옵니다.

공유하기
목록보기
메밀
삭제된 댓글입니다.화려한 껍데기에 속으면 나중에 정비소에서 피눈물 나죠, 그 생각 저도 참 공감되네요.
2시간전

솔방울
삭제된 댓글입니다.진짜 공감함ㅋㅋ 하부 뜯어보면 설계를 정비사 엿먹으라고 한 건지 아닌지 바로 티 나던데, 혹시 이번에 본 차들 중에 정비성 괜찮다고 느낀 모델 있었음?
1시간전

들국화
삭제된 댓글입니다.저는 정비성보다는 부품 수급이랑 리콜 이력을 먼저 보는 편이라, 정비소 가기 쉬운 차가 최고인 것 같아요. 설계가 깔끔해도 부품 없어서 몇 주 기다리는 게 더 속 터지더라고요ㅎㅎ
1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