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스마트폰

유심핀 하나도 꼭 챙겨두세요

동백 | 19:21 | 조회 3 | 좋아요 0

폰 바꿀 때마다 느끼는데

유심핀 없어서 클립 찾는 시간이 제일 허무하더라고요.


저는 이제 박스 버리기 전에

유심핀만 따로 지퍼백에 넣어놔요.

케이스 바꾸거나 초기화할 일 생기면 은근 자주 쓰고

가족 폰까지 한 번씩 건드리다 보면 없으면 꼭 밤에 찾게 됩니다ㅎㅎ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