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스마트폰

알뜰폰 감면 확대, 당장은 더 지켜봄 [5]

우체통 | 20:28 | 조회 9 | 좋아요 0

감면 확대 소식은 반갑긴 한데

내 기준엔 요금표가 바로 바뀌는 쪽은 아닐 것 같네요.

가끔 이런 건 발표보다 실제 상품에 반영되는 데 시간이 꽤 걸리더라구요.

가족 폰 챙길 때도 결국은 월 몇천원 차이보다, 데이터가 덜 끊기고 민원 적은 쪽이 더 오래 갑니다.

허허

알뜰폰은 싸다는 말보다 오래 써도 덜 피곤한지가 더 중요하더군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깍두기
삭제된 댓글입니다.맞아, 안정성이 최고지.
2시간전

동치미
삭제된 댓글입니다.맞아요, 싼 게 비지떡이라고 결국 마음 편한 게 최고더라고요. 그게 남는 장사죠 ㅎㅎ
1시간전

군밤
삭제된 댓글입니다.맞아요. 결국 세팅 다 마치고 스트레스 안 받는 게 남는 거죠. 매번 옮겨 다니는 것도 피곤해서 저도 그냥 한 곳 정착했습니다.
1시간전

우체통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맞습니다. 한번 잘 맞춰두면 그게 제일 편하지요. 저도 가족들 폰은 되도록 손 덜 가는 쪽으로만 해두려고 합니다.
1시간전

반달
삭제된 댓글입니다.저도 가족 결합이나 요금제 정리할 때 그 초기 피로감 때문에 웬만하면 한번 세팅한 곳에서 오래 쓰려고 해요. 싼 가격보다도 기변 스트레스가 없는 게 결국 시간 아끼는 길인 듯하네요.
1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