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스마트폰

알림 줄이니 폰이 좀 조용하네요 [3]

누룽지 | 15:00 | 조회 6 | 좋아요 0

요즘은 새 폰 욕심보다 알림 정리하는 게 더 체감 있네요.


배너랑 소리 좀 줄여두니까 하루가 덜 산만해져서 괜히 폰을 계속 만지게 되는 횟수도 줄었어요.

대전 시내버스 탈 때는 배터리 절약 모드까지 켜두면 생각보다 마음이 편하더라고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종이배
삭제된 댓글입니다.저도 알림 다 끄고 사는데 확실히 덜 산만해지긴 하더라고요. 그래도 폰 바꾸고 싶은 지름신은 어쩔 수 없나 봐요ㅋㅋ
3시간전

도라지
삭제된 댓글입니다.진짜 알림만 꺼도 발열도 덜한 느낌이고 정신없던 게 확 가라앉더라고요ㅋㅋ 저도 이번에 알림 싹 정리했는데 폰이 확실히 조용해지니까 마음이 다 편해요!
3시간전

누룽지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맞아요, 알림 안 울리니까 확실히 발열도 줄어드는 기분이라 손에 덜 쥐게 되더라고요ㅎㅎ
2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