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스마트폰

보험 있어도 수리 맡기기 귀찮네요

코스모스 | 13:54 | 조회 3 | 좋아요 0

폴드 올갈이 환급 후기 보고도 제일 먼저 든 생각이, 돈보다 절차가 더 피곤하겠다였어요.

액정값 아끼는 건 좋은데, 서류 챙기고 예약 잡고 왔다 갔다 하는 게 은근 스트레스더라고요.

저는 퇴근 후 바로 들를 수 있는 데 아니면 수리 자체를 미루는 편이라 더 그렇게 느껴졌습니다.

이럴 때는 그냥 멀쩡할 때 잘 쓰는 게 제일 편한 듯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