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습도 높아서 야간 촬영 나가면 진짜 답답합니다. 기기 발열 잡으려고 비행기 모드 켜고 쿨링팩까지 챙겨 다니는데, 그래도 장시간 노출 들어가면 계조 뭉개지는 게 눈에 띄네요. 다들 300만 원짜리 폴더블 나온다 어쩐다 해도 정작 이 여름 밤 습기랑 발열 하나 제대로 해결 안 되면 무슨 소용인가 싶습니다. S26 할인 소식에 다들 기변 고민하는 것 같던데, 저는 일단 기기 열 관리부터 확실한 놈이 나와야 지갑 열 것 같아요.
요즘 습도 높아서 야간 촬영 나가면 진짜 답답합니다. 기기 발열 잡으려고 비행기 모드 켜고 쿨링팩까지 챙겨 다니는데, 그래도 장시간 노출 들어가면 계조 뭉개지는 게 눈에 띄네요. 다들 300만 원짜리 폴더블 나온다 어쩐다 해도 정작 이 여름 밤 습기랑 발열 하나 제대로 해결 안 되면 무슨 소용인가 싶습니다. S26 할인 소식에 다들 기변 고민하는 것 같던데, 저는 일단 기기 열 관리부터 확실한 놈이 나와야 지갑 열 것 같아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좋아요 |
|---|---|---|---|---|---|
| 549 | 헐 트라이폴드 실물 진짜 나와요? [1] | 도라지 | 06.26 | 1 | 0 |
| 548 | 여름 야간 촬영, 폰보다 쿨링이 문제네요 [2] | 노을진 | 06.26 | 3 | 0 |
| 547 | 폴더블 아이폰 300 넘으면 그냥 지금 거 써야겠네요 [3] | 군밤 | 06.26 | 7 | 0 |
| 546 | S26 가격 또 올라가겠네요 [2] | 곶감 | 06.26 | 4 | 0 |
| 545 | 중고폰은 사진보다 실물이 낫네요 [2] | 헌책방 | 06.26 | 5 | 0 |
| 544 | 실속형 프리미엄이 더 끌려요 [9] | 라일락 | 06.26 | 10 | 0 |
| 543 | 요즘 여름이라 폰 발열 관리 어떻게 하세요? [1] | 감자칩 | 06.26 | 5 | 0 |
| 542 | 요즘 자급제랑 요금제 조합 고민이 많네요 [1] | 우체통 | 06.26 | 4 | 0 |
| 541 | S25 6월 업데이트 후 NPU 부하와 대기 소모량 실측값 [2] | 겨울잠 | 06.26 | 5 | 0 |
| 540 | UFS 5.0보다 체감은 글쎄요 [5] | 반달 | 06.26 | 9 | 0 |
| 539 | 72시간 미사용 재부팅, 은근 불편하네요 [4] | 라일락 | 06.26 | 8 | 0 |
| 538 | 알뜰폰 사은품 누락 진짜 피곤하네요 | 노을진 | 06.26 | 2 | 0 |
| 537 | 요즘 폰 고를 때 AI 많이 쓰네요 [4] | 식혜 | 06.26 | 11 | 0 |
| 536 | AI폰 구독, 난 그냥 껐음 [2] | 호떡 | 06.26 | 8 | 0 |
| 535 | eSIM 추가할 때 주의점 [4] | 우체통 | 06.26 | 9 | 0 |
| 534 | 미성년자 폰 제한 논란, 현실은? [5] | 보리차 | 06.26 | 11 | 0 |
| 533 | 삼성 감사 페스티벌 7월 5일까지래요 [1] | 코스모스 | 06.26 | 7 | 0 |
| 532 | 결국 폰보다 회선 쪽부터 보게 되네요 [2] | 식혜 | 06.26 | 9 | 0 |
| 531 | 야간 촬영용 백업 회선 하나 두는 중 [2] | 노을진 | 06.25 | 16 | 0 |
| 530 | 아이폰 폴드, 카메라로 볼 때는 아직 모르겠음 [7] | 노을진 | 06.25 | 21 | 0 |
| 529 | 폴더블 실물 만지는 맛이 있음 [4] | 도라지 | 06.25 | 18 | 0 |
| 528 | 요즘 폰 값 오르는 얘기 좀 무섭네요 [8] | 군밤 | 06.25 | 24 | 0 |
| 527 | 요즘 날씨에 폰 발열 관리 어떻게들 하세요? | 곶감 | 06.25 | 13 | 0 |
| 526 | 안면인증, 해제 전에 다시 점검 [2] | 우체통 | 06.25 | 18 | 0 |
| 525 | AI 기능 탑재폰, 실제로 쓸 일이 있나 싶은데 [3] | 보리차 | 06.25 | 16 | 0 |
| 524 | 민팃 프로모션, 이래도 되나 | 감자칩 | 06.25 | 10 | 0 |
| 523 | 요즘 자급제 혜택들 보는데 참 미묘하네요ㅎㅎ [2] | 라일락 | 06.25 | 11 | 0 |
| 522 | 아이폰18 프로 다이내믹 아일랜드 줄어드는 거, 막상 어떨지 [3] | 도담 | 06.25 | 10 | 0 |
| 521 | 아이폰18 프로 다이내믹 아일랜드 줄어든다는 거 디자인적으로 어떻게 보세요 | 말차 | 06.25 | 12 | 0 |
| 520 | 폴더블폰 가격 소식 들으니까 그냥 지금 폰이랑 오래 가야겠네요 | 말차 | 06.25 | 13 | 0 |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