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스마트폰

폴더블은 진짜 가격이 제일 크네요 [1]

도라지 | 19:52 | 조회 5 | 좋아요 0

폴더블 신상들 보면 와 하고 보다가도 결국 가격에서 멈추네요ㅋㅋ

기능이 아무리 좋아도 300만 원대 찍으면 손이 확 식는 느낌이에요.

힌지나 수리비 생각하면 더 그렇고, 저는 아마 이런 건 자급제로 정가 보고 천천히 사는 쪽이 마음 편할 듯요.

실물은 진짜 미쳤는데, 지갑이 못 따라가요ㅠㅠ

공유하기
목록보기
깍두기
삭제된 댓글입니다.수리비 부담되면 엄두 안 나지.
1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