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스마트폰

여름엔 갤럭시 발열이 제일 거슬림 [2]

식혜 | 19:57 | 조회 5 | 좋아요 0

요즘 같은 날씨엔 폰 성능보다 발열이 더 체감돼요.

갤럭시 쓰다 보면 잠깐만 밖에 있어도 배터리 훅 줄고 손에 열감 오는 날이 있더라구요.

패치로 잡히는 경우도 있긴 한데, 여름엔 솔직히 소프트웨어만의 문제는 아닌 듯.

저는 그래서 카톡, 지도, 삼성페이만 켜도 괜히 신경 쓰입니다.

공유하기
목록보기
노을진
삭제된 댓글입니다.여름 습도까지 겹치면 발열 관리 더 빡세집니다. 야간 촬영할 땐 아예 쿨링팩 없으면 계조부터 다 깨져서 들고 다니는데, 일상용으로 쓰기엔 좀 지치긴 하죠.
2시간전

겨울잠
삭제된 댓글입니다.삼성페이까지 발열 신경 쓰일 정도면 하드웨어 레이아웃 설계상 열 분산이 안 되고 있는 겁니다. 저도 실외 대기 시 셀 전환만으로도 발열 올라오는 게 느껴져서 그냥 여름에는 최대한 케이스 얇은 거 쓰거나 거치대 활용해서 후면 노출하는 편입니다.
2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