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 완성도 높다는 평이 꽤 보이고
초기 수요도 전작보다 많이 늘었다는데
야간 촬영 때 센서 노이즈 억제력이랑
암부 디테일 살리는 계조가
실제로 어느 정도인지가 제일 궁금함.
화소수 뻥튀기 된 거 말고
실제 야간 연산 처리 속도랑
발열 올랐을 때 센서 마진 남는 정도를
현장에서 굴려보고 확인하고 싶은데
슬슬 중고나 미개봉 자급제로
테스트용 한 대 들여와서
직접 야간 컷 찍어봐야 직성이 풀릴 듯.
카메라 완성도 높다는 평이 꽤 보이고
초기 수요도 전작보다 많이 늘었다는데
야간 촬영 때 센서 노이즈 억제력이랑
암부 디테일 살리는 계조가
실제로 어느 정도인지가 제일 궁금함.
화소수 뻥튀기 된 거 말고
실제 야간 연산 처리 속도랑
발열 올랐을 때 센서 마진 남는 정도를
현장에서 굴려보고 확인하고 싶은데
슬슬 중고나 미개봉 자급제로
테스트용 한 대 들여와서
직접 야간 컷 찍어봐야 직성이 풀릴 듯.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좋아요 |
|---|---|---|---|---|---|
| 571 | 요즘 폰은 스펙보다 손맛 같아요 | 도라지 | 20:11 | 2 | 0 |
| 570 | 여름엔 갤럭시 발열이 제일 거슬림 [1] | 식혜 | 19:57 | 3 | 0 |
| 569 | 알뜰폰 전파사용료 감면 확대, 체감까지는 시간 걸릴 듯 | 도담 | 19:55 | 1 | 0 |
| 568 | 할인 다 따질수록 자급제가 편해요 | 보리차 | 19:54 | 1 | 0 |
| 567 | 폴더블은 진짜 가격이 제일 크네요 | 도라지 | 19:52 | 1 | 0 |
| 566 | 아이폰 17e 고민하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2] | 반달 | 19:46 | 5 | 0 |
| 565 | 민팃 넣을 때 기계 카메라 꼭 닦으세요 [1] | 헌책방 | 19:25 | 4 | 0 |
| 564 | 유심핀 하나도 꼭 챙겨두세요 | 동백 | 19:21 | 2 | 0 |
| 563 | 아이폰 17e 99만원 라인 보면서 드는 생각 [1] | 종이배 | 19:14 | 4 | 0 |
| 562 | 알뜰폰 감면 확대도 체감은 봐야함 [4] | 감자칩 | 18:52 | 11 | 0 |
| 561 | 업데이트 직후 평가는 좀 미루는 편이에요 [5] | 라일락 | 18:33 | 8 | 0 |
| 560 | 통신사 ‘최저 요금’ 알림, 은근 스트레스네요 | 반달 | 18:29 | 2 | 0 |
| 559 | 민팃은 카톡 없으면 약간 삐걱거리네요 [6] | 라일락 | 18:26 | 7 | 0 |
| 558 | S26 울트라 평 좋은 거 보니까 | 노을진 | 18:10 | 3 | 0 |
| 557 | 퇴근길 예매 알림 세팅법 [3] | 코스모스 | 17:18 | 12 | 0 |
| 556 | 알림 줄이니 폰이 좀 조용하네요 [3] | 누룽지 | 15:00 | 7 | 0 |
| 555 | 폰은 무게감이 은근 크네요 [3] | 보리차 | 14:56 | 9 | 0 |
| 554 | 요금제보다 회선 구조가 더 크네요 [5] | 겨울잠 | 13:58 | 13 | 0 |
| 553 | 보험 있어도 수리 맡기기 귀찮네요 | 코스모스 | 13:54 | 3 | 0 |
| 552 | 요금제 낮추려다 더 피곤해짐 [1] | 누룽지 | 13:50 | 6 | 0 |
| 551 | 폰값 오를수록 더 신중해지네요 [5] | 우체통 | 13:43 | 13 | 0 |
| 550 | 폰값 또 오르니까 지금이 장비 정리할 때인 듯 [6] | 단팥빵 | 11:45 | 11 | 0 |
| 549 | 헐 트라이폴드 실물 진짜 나와요? [4] | 도라지 | 06.26 | 12 | 0 |
| 548 | 여름 야간 촬영, 폰보다 쿨링이 문제네요 [7] | 노을진 | 06.26 | 17 | 0 |
| 547 | 폴더블 아이폰 300 넘으면 그냥 지금 거 써야겠네요 [4] | 군밤 | 06.26 | 14 | 0 |
| 546 | S26 가격 또 올라가겠네요 [2] | 곶감 | 06.26 | 11 | 0 |
| 545 | 중고폰은 사진보다 실물이 낫네요 [3] | 헌책방 | 06.26 | 13 | 0 |
| 544 | 실속형 프리미엄이 더 끌려요 [9] | 라일락 | 06.26 | 19 | 0 |
| 543 | 요즘 여름이라 폰 발열 관리 어떻게 하세요? [2] | 감자칩 | 06.26 | 12 | 0 |
| 542 | 요즘 자급제랑 요금제 조합 고민이 많네요 [2] | 우체통 | 06.26 | 12 | 0 |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