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스마트폰

요금제 낮추려다 더 피곤해짐 [1]

누룽지 | 13:50 | 조회 5 | 좋아요 0

이번 달에 데이터 남는 거 보고

한 단계 내리려다가 그냥 닫았어요.


막상 바꾸려면 유지 조건 붙고

할인 설명 길어지고

결국 비싼 쪽으로 묶어두는 느낌이 너무 심하네요.

10월쯤 뭐 안내 잘 해준다 해도

이런 식이면 계산 더 복잡해질 것 같아서 벌써 피곤함 ㅎㅎ

공유하기
목록보기
종이배
삭제된 댓글입니다.상담원 연결해서 할인 조건 따지는 거 진짜 기 빨려서 저도 그냥 알뜰폰으로 다 넘겼어요. 계산기 두드리는 게 훨씬 속 편하더라고요ㅋㅋ
4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