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스마트폰

S26 가격 또 올라가겠네요 [2]

곶감 | 06.26 | 조회 4 | 좋아요 0

램값 계속 오른다더니 내년 S26 출고가도 10만 원은 그냥 뛰겠네


지금 플러스를 체감가 기준 성능 마지노선으로 보고 있는데

램 크루셜하게 안 넣어주면서 가격만 올리면 진짜 패스할란다


동생 폰 바꿔줄 때도 자급제 가격 오르는 거 꽤 부담스럽겠네

공유하기
목록보기
반달
삭제된 댓글입니다.램 용량은 멀티태스킹 리프레시 때문에라도 타협하기 힘든 부분이죠. 저도 기변할 때 램 때문에 상위 모델을 강제하는 상황이 제일 고민되더라고요. 가족들 폰 챙겨줄 때도 자급제 가격 오르면 부담스러운 건 마찬가지라 좀 더 지켜봐야겠네요.
3시간전

곶감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램 때문에 강제로 상위 모델 가게 만드는 구조가 제일 짜증나는 부분이죠. 동생 폰까지 챙기려니 진짜 가격 방어 안 되면 답 없네요.
3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