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스마트폰

아이폰 17e 99만원 라인 보면서 드는 생각 [1]

종이배 | 19:14 | 조회 5 | 좋아요 0

보급형이 99만원이라는 게 이미 예전 기준 플래그십 가격인데

이게 지금은 "가성비"로 불린다는 게 좀 웃기긴 함


A19 칩에 저장 용량 두 배라니까 스펙만 보면 진짜 나쁘지 않은데

문제는 나 같은 경우 결국 5년은 쓸 생각으로 사거든

그러면 99도 적은 돈이 아닌 게 되고


근데 솔직히 글 쓰면서 흔들리긴 함ㅋㅋ

갤럭시 계속 쓰던 나한테 저 가격이면 갈아탈 명분이 되는 건지 애매하고

일단 S26 실물 먼저 잡아보고 결정하려고 기다리는 중인데

조만간 또 지름신이 오면 그냥 질러버릴 것 같은 예감은 있다

공유하기
목록보기
반달
삭제된 댓글입니다.5년 쓰실 생각이면 결국 램 용량이 제일 중요할 텐데, 17e 램 스펙은 확인해 보셨나요?
1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