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급형이 99만원이라는 게 이미 예전 기준 플래그십 가격인데
이게 지금은 "가성비"로 불린다는 게 좀 웃기긴 함
A19 칩에 저장 용량 두 배라니까 스펙만 보면 진짜 나쁘지 않은데
문제는 나 같은 경우 결국 5년은 쓸 생각으로 사거든
그러면 99도 적은 돈이 아닌 게 되고
근데 솔직히 글 쓰면서 흔들리긴 함ㅋㅋ
갤럭시 계속 쓰던 나한테 저 가격이면 갈아탈 명분이 되는 건지 애매하고
일단 S26 실물 먼저 잡아보고 결정하려고 기다리는 중인데
조만간 또 지름신이 오면 그냥 질러버릴 것 같은 예감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