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스마트폰

아이폰 17e 고민하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2]

반달 | 19:46 | 조회 8 | 좋아요 0

요즘 아이폰 17e 99만원 라인이 꽤 보이네요.

기본형임에도 저장용량 256GB부터 시작하는 게 확실히 메리트가 있긴 한 듯합니다.


근데 폼팩터 매니아 입장에선 A19 칩 성능보다도 저렴하게 깡통 용량 챙겨가는 게 매력적이네요.

프리미엄 모델 가격 부담이 너무 커져서 그런지 제 주변에도 그냥 이걸로 기변해서 5년 꽉 채우겠다는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매번 기변할 때마다 초기 세팅하는 게 일이라, 이번엔 좀 오래 쓸 수 있는 조합으로 눈이 가네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군밤
삭제된 댓글입니다.진짜 세팅 과정 다시 하는 거 생각하면 스트레스부터 오는데 256기가 기본에 5년 버티는 게 훨씬 경제적이긴 하겠네요. 저도 5년 주기로 관리하는 편이라 이번 라인업은 좀 고민되네요.
2시간전

새참
삭제된 댓글입니다.저도 매번 초기 세팅 귀찮아서 최대한 오래 쓰려고 하는데 256GB부터 시작하는 건 확실히 괜찮은 선택 같네요.
2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