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아이폰 17e 99만원 라인이 꽤 보이네요.
기본형임에도 저장용량 256GB부터 시작하는 게 확실히 메리트가 있긴 한 듯합니다.
근데 폼팩터 매니아 입장에선 A19 칩 성능보다도 저렴하게 깡통 용량 챙겨가는 게 매력적이네요.
프리미엄 모델 가격 부담이 너무 커져서 그런지 제 주변에도 그냥 이걸로 기변해서 5년 꽉 채우겠다는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매번 기변할 때마다 초기 세팅하는 게 일이라, 이번엔 좀 오래 쓸 수 있는 조합으로 눈이 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