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스마트폰

요즘 여름이라 폰 발열 관리 어떻게 하세요? [1]

감자칩 | 19:07 | 조회 3 | 좋아요 0

부산 습도가 장난 아니라 그런지 폰이 가만히 둬도 미적지근하네요.

요즘 충전할 때 멀티탭 타이머로 1시간씩 끊어서 발열 올라올 틈을 안 주는데 확실히 배터리 80% 제한이랑 같이 쓰니까 덜 뜨겁긴 함.

다들 여름철 폰 관리 어떻게 하시나요?

쿨링 팬은 휴대하기 귀찮아서 패스하는 편이라 다른 노하우 있는지 궁금하네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반달
삭제된 댓글입니다.저도 여름에는 사무실에서 폴더블 쓸 때 백그라운드 앱 계속 털어주는 게 루틴이 됐네요. 충전 타이머 쓰시는 것도 방법이겠네요. 저는 아예 거치대 쪽을 좀 띄워서 통풍 잘 되게 두는 것만으로도 발열 훨씬 덜해서 그렇게 관리합니다.
3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