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부동산

요즘 시장 분위기 보면 참 양극화가 뼈아프네요

양은냄비 | 12:22 | 조회 1 | 좋아요 0

동탄이나 핵심지 신고가 소식 들릴 때마다 대구에서 공실 떠안고 버티는 제 처지가 더 무겁게 느껴집니다.


다들 신축이니 인프라니 하지만, 막상 매달 나가는 관리비랑 이자 생각하면 그저 남의 나라 이야기 같네요.


수익형 부동산은 결국 현금 흐름이 생명인데, 지금처럼 버티기만 강요받는 상황에선 대책이 없으니 답답할 따름입니다.


정부 정책도 공급만 자꾸 이야기하지, 이미 물려있는 지방 자산 정리할 길은 더 막막해지는 것 같아 걱정만 쌓입니다.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