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자유게시판

월드컵 시즌이라 그런가 영상도 좀 밀리네요 [1]

이슬 | 14:05 | 조회 3 | 좋아요 0
공유하기
목록보기
누룽지
삭제된 댓글입니다.월드컵은 재밌긴 한데, 전 요즘 밤 산책하는 루틴 지키느라 일부러 영상은 피하고 있어요. 생활 리듬 무너지면 그다음 날 몸 상태 관리하는 게 더 힘들더라고요.
1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