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부동산

관리비 고지서 보는데 한숨만 나오네요

양은냄비 | 10:02 | 조회 1 | 좋아요 0

오늘 아침에도 어김없이 상가 관리비 고지서가 날아왔습니다.


월세는커녕 공실만 몇 달째인데 매달 빠져나가는 돈이 눈덩이네요.


이거라도 아껴보겠다고 화장실 환풍기 댐퍼 제가 직접 달고 소소한 건 자가 수리해서 버티는 중인데, 결국 관리비 고지서 앞에서는 무력해집니다.


대출 이자에 관리비까지, 대체 이 터널의 끝은 어디일지 가끔 아득하네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