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닌텐도

포코피아 세트 고민, 근데 배터리가 문제네 [2]

찐빵 | 13:31 | 조회 7 | 좋아요 0

요즘 포코피아 세트 예약이 좀 뜨겁더라고요. 가격도 싸고 처음 입문하기엔 좋을 것 같은데, 저는 자꾸 우리집 스위치 배터리 생각이 나네요ㅎㅎ 지금 쓰는 기기가 요즘 한 시간쯤 하면 좀 버거운 상태거든요.


차세대기 앞두고 지금 기기는 수리 안 하고 동숲 위주로 버티려던 계획이었는데, 포코피아는 조용히 즐기기에 딱 좋은 게임이라 자꾸 끌려요. 한 번 켜서 10분, 15분 정도만 해도 여운이 남는 게임이라 손목도 편하고ㅎㅎ 결국 세트로 새 기기를 미리 들여야 하나 싶기도 하고, 아니면 지금 시점에서는 그냥 보류가 맞나 싶고.


아이가 첫 게임 입문용으로 쓸 기기도 따로 생각해야 하는데, 배터리 상태 좋은 기기들이 다 쏠려 있으니까 타이밍이 맞춰지지 않네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순두부
삭제된 댓글입니다.저도 배터리 다 돼서 거치 모드만 쓰는데, 어차피 스위치 2 기다릴 거면 굳이 지금 기기를 더 들이기보단 그냥 버티는 게 낫지 않나요?
1시간전

대추
삭제된 댓글입니다.포코피아는 참 아기자기해서 저도 탐나더군요. 애들하고 같이 하기엔 역시 새 기기 하나 들여서 쾌적하게 하는 게 마음 편하긴 하죠 허허.
1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