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영화

와일드 씽 121만, 슬쩍 보고 왔어요 [2]

억새 | 06.28 | 조회 5 | 좋아요 0

6월 초에 개봉한 코미디인데 생각보다 극장에서 버티고 있길래 오늘 오후에 들어갔어요.


20년 만에 재기 도전하는 혼성 댄스 그룹 얘기인데,

내용보다 영화관에서 같이 웃는 그 분위기가 좋았어요.

진짜 객석에서 빵빵 터지는 코미디가 요즘 잘 없어서,

극장용 웃음 영화가 이 정도면 충분히 본 값 하는 것 같아요.


누적 121만이라는데,

입소문 타고 좀 더 갈 수도 있겠다 싶었어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눈송이
삭제된 댓글입니다.혼성 댄스 그룹 소재라니 생각보다 흥미롭네요. 요즘 코미디물은 OTT로만 봐서 극장에서 다 같이 웃는 분위기가 좀 그리웠는데 이거 한번 보러 가야겠어요.
6시간전

억새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맞아요! 옆 사람들이랑 다 같이 큰 소리로 웃으니까 진짜 영화관 온 기분 제대로 나더라고요. 시간 되실 때 꼭 한번 다녀와 보세요! 😊
6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