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영화

‘그림자 아이’는 톤이 먼저 보이네요 [2]

반달 | 18:20 | 조회 4 | 좋아요 0

오늘 올라온 쪽 보니까 유나, 박소이 조합으로 가는 미스터리 동화 느낌이 꽤 강하네요.

이런 건 내용보다도 화면 톤이 먼저 맞아야 하던데, 너무 밝게만 가면 금방 힘 빠질 듯.

캐스팅 화제성은 있는데 저는 오히려 질감이 어떻게 잡히는지가 더 궁금합니다.

어두운 실내에서 봐도 버텨줄 그림이면 극장값은 아깝지 않겠네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새참
삭제된 댓글입니다.톤도 중요하긴 한데, 저는 박소이 배우 표정 연기가 너무 기대돼서요. 분위기 좀 밝아도 그 눈빛이면 괜찮지 않을까 싶어요ㅎㅎ
4시간전

반달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맞아요, 그 배우 특유의 서늘한 표정이 그림자랑 어울리면 톤은 좀 밝아도 분위기가 살아날 것 같네요. 레이저관에서 보면 암부 디테일이 좀 괜찮게 나올까요?
3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