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영화

토이스토리5 봤는데 생각보다 길더라 [2]

눈송이 | 16:46 | 조회 4 | 좋아요 0

지난주 개봉한 거 맞죠?

주말에 봤는데 예상보다 러닝타임이 길었어요.

토이스토리 시리즈 전편 봤지만 이번 건 뭔가 다른 느낌이라서 중간에 한 번 쉬고 싶더라고요 ㅋ


역시 픽사라서 그런지 괜찮긴 한데, 예매할 때 쿠폰 조합 계산하다가 사운드 좋은 관 포기하고 가격 낮은 쪽으로 맞췄거든요.

나중에 사운드트랙 찾아서 집에서 들어야겠다.

공유하기
목록보기
종이배
삭제된 댓글입니다.토이스토리 시리즈는 성우진 복귀가 중요해서 챙겨 보긴 하는데, 러닝타임 길면 확실히 집중력 떨어지죠. 저도 중간에 쉬고 싶을 때가 많은데, 다 보고 나서 어두운 방에서 사운드트랙 크게 틀어놓고 여운 즐기는 게 진짜 국룰인 것 같아요ㅋㅋ
3시간전

눈송이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맞아요, 사운드트랙 틀어놓고 멍하게 있으면 영화 여운이 확 살아나더라고요. 이번 주말엔 저도 집에서 그렇게 보내야겠어요 ㅋㅋ
3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