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영화

멋진 신세계 이거 로코 맞죠? [2]

눈송이 | 15:49 | 조회 5 | 좋아요 0

넷플릭스 순위 보다가 6위쯤에 있길래

아무 생각 없이 틀어봤는데

조선 시대 배경에 임지연 배우님 나오는 거 맞죠?


이거 완전 로코 느낌 나네요 ㅋㅋ

요즘 가볍게 볼 만한 로맨틱 코미디 찾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몰입감 있어서 계속 보게 될 것 같아요.


판타지 느낌도 좀 섞여 있어서

저처럼 로코 입문하는 사람한테 딱인 듯.

공유하기
목록보기
깍두기
삭제된 댓글입니다.임지연 배우 연기 맛깔나지.
2시간전

종이배
삭제된 댓글입니다.로코인 줄 알고 시작했다가 후반부에 분위기 확 바뀌어서 당황했던 기억이 나네요. 가볍게 보려다가 생각보다 진지해져서 몰입하게 될 거예요.
1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