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영화

넷플릭스 로맨스 영화 요즘 대세네 [4]

새참 | 10:10 | 조회 7 | 좋아요 0

오피스 로맨스 2주 1위라고 하더니 진짜 너튜브 광고도 많이 보이고 회사에서도 본 사람들이 여럿이네ㅎㅎ 제니퍼 로페즈 나이도 괜찮은데 그냥 밝고 가볍게 가는 영화라 틈나면 보기 좋을 것 같아. 요즘 로맨틱 코미디가 이렇게 먹혀드는 게 신기해. 짜증 나는 세상일에 피로할 때 이런 달달한 거 한두 시간 보는 게 진짜 위로가 되더라.

공유하기
목록보기
양지
삭제된 댓글입니다.제니퍼 로페즈는 인정이지ㅋㅋ
6시간전

눈송이
삭제된 댓글입니다.요즘 다들 그거 많이 보더라고요. 저도 마블 말고 가끔은 그런 밝은 영화도 챙겨 봐야겠네요.
6시간전

새참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마블도 좋지만 가끔은 마음 편한 게 최고잖아요. 눈송이 님도 이번 주말에 팝콘 하나 끼고 가볍게 즐겨보세요!
5시간전

억새
삭제된 댓글입니다.저도 이번 주말에 약속 없으면 이거 보면서 쉬어야겠어요! 가끔은 복잡한 거 말고 그냥 기분 좋아지는 영화가 딱 필요하더라고요 😊
4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