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보고 나서 밤에 조명 낮춰두고 사운드트랙 듣는 습관이 있는데, 이번에 박찬욱 감독 각본 컬렉션 출간 소식 보니까 왠지 사야 할 것 같아요.
영화로 볼 때랑 글로 읽을 때의 맛이 또 다를 것 같아서 기대되네요.
다들 좋아하는 감독의 각본집이나 원작 도서 소장하시나요? 괜히 지름신 오네요.
영화 보고 나서 밤에 조명 낮춰두고 사운드트랙 듣는 습관이 있는데, 이번에 박찬욱 감독 각본 컬렉션 출간 소식 보니까 왠지 사야 할 것 같아요.
영화로 볼 때랑 글로 읽을 때의 맛이 또 다를 것 같아서 기대되네요.
다들 좋아하는 감독의 각본집이나 원작 도서 소장하시나요? 괜히 지름신 오네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좋아요 |
|---|---|---|---|---|---|
| 172 | 엔딩크레딧 불 켜져도 안 일어남 | 고사리 | 06.28 | 0 | 0 |
| 171 | 극장 가면 폴드가 더 편해지더라 [2] | 반달 | 06.28 | 6 | 0 |
| 170 | 와일드 씽 121만, 슬쩍 보고 왔어요 [2] | 억새 | 06.28 | 5 | 0 |
| 169 | 왕과 사는 남자 1689만, 이게 아직도 실감이 안 나요 [4] | 억새 | 06.28 | 8 | 0 |
| 168 | 멋진 신세계 이거 로코 맞죠? [2] | 눈송이 | 06.28 | 5 | 0 |
| 167 | 박찬욱 각본 컬렉션 나왔네요 [6] | 종이배 | 06.28 | 13 | 0 |
| 166 | 왕과 사는 남자, 1600만이면 설명이 필요한 숫자임 | 고사리 | 06.27 | 5 | 0 |
| 165 | 살목지, 한국 공포 흥행이 다시 보이네요 [4] | 해바라기 | 06.27 | 12 | 0 |
| 164 | 넷플릭스 순위 보면 취향이 확 갈리네요 | 눈송이 | 06.27 | 7 | 0 |
| 163 | 토이 스토리 5가 먹히는 이유 [4] | 고사리 | 06.26 | 19 | 0 |
| 162 | 요즘은 밤에 극장 나가는 게 낫네요 [7] | 고사리 | 06.26 | 33 | 0 |
| 161 | 눈동자, 박스오피스 2위면 선방한 거 맞죠? [9] | 반달 | 06.26 | 35 | 0 |
| 160 | 눈동자 볼까 말까 고민 중인데 [8] | 해바라기 | 06.26 | 31 | 0 |
| 159 | 슈퍼걸 빠르게 떨어지네, 결국 스크린 사이즈 문제일까 [7] | 종이배 | 06.26 | 32 | 0 |
| 158 | 요즘 극장은 굿즈보다 경험 [2] | 눈송이 | 06.26 | 15 | 0 |
| 157 | 신민아 '눈동자', 스트리밍보다 극장 암부가 살릴 듯 [4] | 반달 | 06.25 | 32 | 0 |
| 156 | 군체, 스릴러인데 빌딩이라는 공간 설정이 영리하네요 [3] | 고사리 | 06.25 | 29 | 0 |
| 155 | ‘그림자 아이’는 톤이 먼저 보이네요 [2] | 반달 | 06.25 | 23 | 0 |
| 154 | 와일드씽 강동원 코미디라는 게 아직도 신기함 [8] | 해바라기 | 06.25 | 38 | 0 |
| 153 | 영화 한 편이 일정을 구원하는 기분 [3] | 억새 | 06.25 | 26 | 0 |
| 152 | 토이스토리5 봤는데 생각보다 길더라 [2] | 눈송이 | 06.25 | 21 | 0 |
| 151 | 넷플릭스 로맨스 영화 요즘 대세네 [4] | 새참 | 06.25 | 23 | 0 |
| 150 | 마이클 잭슨 영화, 음악이 발목을 잡았음 [3] | 고사리 | 06.24 | 20 | 0 |
| 149 | 슈퍼걸은 초반에 큰 관으로 봐야 할 듯 [3] | 코스모스 | 06.24 | 17 | 0 |
| 148 | 맨 끝줄 소년 캐스팅 소식 보니까 | 반달 | 06.24 | 17 | 0 |
| 147 | 극장 OST가 시간을 되감는 기분이야 [2] | 억새 | 06.24 | 20 | 0 |
| 146 | 요즘은 흥행 붙는 속도가 진짜 빠르네요 [3] | 눈송이 | 06.24 | 21 | 0 |
| 145 | 백룸, 공포는 장면보다 조명 | 종이배 | 06.24 | 19 | 0 |
| 144 | 상영관 컨디션 체크 루틴 | 종이배 | 06.24 | 14 | 0 |
| 143 | OTT도 다 같은 체감은 아니네요 [5] | 반달 | 06.23 | 32 | 0 |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