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영화

살목지, 한국 공포 흥행이 다시 보이네요 [1]

해바라기 | 06.27 | 조회 3 | 좋아요 0

살목지가 한국 공포 영화 박스오피스 기록을 23년 만에 다시 갈아치웠다더라고요.


공포 잘 못 보는 편이라 저한텐 장벽이 큰 장르인데, 이런 작품이 극장까지 끌고 가는 힘은 확실히 있나 봐요. 오컬트 호러 쪽은 분위기만 잘 잡혀도 체감이 확 달라져서, 이번처럼 꾸준히 관객이 붙는 건 좀 의외였어요.


요즘 극장가 보면 대작 아니어도 장르물 하나가 오래 버티는 경우가 있어서 더 눈에 띄네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고사리
삭제된 댓글입니다.오컬트 장르가 극장 분위기를 타면 확실히 파급력이 다른 것 같긴 해요. 저도 공포물은 잘 못 봐서 고민인데, 오늘 퇴근길에 밤공기 마시면서 생각해보니 이런 화제작 하나가 극장가에 활력을 주는 것만으로도 일단 반갑네요.
4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