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영화

상영관 컨디션 체크 루틴

종이배 | 13:01 | 조회 1 | 좋아요 0

영화 고를 때 요즘은 내용보다 “그날 그 관이 살아있나”부터 보게 됨.

스크린 구석 밝기 차이랑 자막 테두리 선명도는 진짜 사람 망치더라.

그래서 저는 중앙만 고집 안 하고, 첫 장면 화면이 덜 뭉개지는 자리로 잡는 편.

한 번 제대로 컨디션 나오면 코미디도 초반 몰입이 확 붙고, 반대로 흐리면 끝까지 피곤해짐.

오늘도 막차 시간 계산하다가 결국 상영관 컨디션이랑 자리로 마음 굳혔어. 질러야 마음 편하거든ㅋㅋ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