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잡담

하이닉스 때문에 심리 불안정되는 게 나만인가ㅠㅠ

도라지 | 06.23 | 조회 3 | 좋아요 0

요즘 하이닉스 주가 뉴스 자꾸 튀어나오잖아. 2000조 돌파, 코스피 최고가 이러면서 자꾸 보이는데 진짜 답답해ㅠㅠ 나는 주식 안 하는 입장에서 그 뉴스들 봤다고 폰 발열까지 생각나고 스트레스 받게 되니까 한심해 보여. 왜 자꾸만 남들이 버는 얘기 보면 나만 뒤처지는 것 같은 생각이 들까. 근데 또 요즘처럼 경제 불안정하잖아, 차라리 복잡한 거 안 하는 게 낫지 않나 싶기도 하고. 내 신경만 놓고 살면 안 되나.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