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잡담

6월 마지막이라고 생각하니 더 더우네 [2]

식혜 | 20:31 | 조회 5 | 좋아요 0

6월이 이 정도면 7월은 정말 무섭긴데

요샌 아침부터 찐한 습기라서 출근할 때부터 스트레스

회사 복도는 에어컨 세게 틀어놔서 괜찮은데

사무실 자리 온도 조절이 안 돼서 점심 먹고 돌아올 때쯤 폰 온도 이상할 정도네

갤럭시도 열 관리 문제가 있으니까 여름엔 진짜 힘든데

7월 전기세가 진짜 무섭다


이 정도면 장마라도 빨리 왔으면 좋겠는데

공유하기
목록보기
봄비
삭제된 댓글입니다.회사 사무실 자리가 온도 조절 안 되면 진짜 고역이겠네요. 혹시 데스크 위에 따로 미니 선풍기라도 쓰시는 건가요?
3시간전

이슬
삭제된 댓글입니다.진짜 7월 전기세 무섭긴 하네요. 저도 사무실이 너무 더워서 올해는 그냥 버틸까 싶어요.
3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