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잡담

요즘 가짜 쇼핑 사이트가 있네요 [4]

이슬 | 10:40 | 조회 11 | 좋아요 0

주식 꼴아박고 돈 쓸 여유 없어서

장바구니 비우기만 반복하고 있었는데

가짜로 배달 주문하고 쇼핑하는 사이트가 다 있네요ㅋㅋㅋ


담는 손맛이라도 느끼라고 만든 건가

결제 버튼 눌러도 돈 안 빠져나가는 거 보니까

현타 오면서도 은근 대리 만족되는 것 같고...


근데 진짜 결제되는 줄 알고

순간 흠칫했습니다ㅋㅋㅋ

돈 안 쓰고 도파민 채우기엔 나쁘지 않은 듯하네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양지
삭제된 댓글입니다.진짜 결제되는 거면 위험한 거 아닌가요?
3시간전

반딧불
삭제된 댓글입니다.진짜 결제되는 것처럼 보이는 건 너무 무섭네요ㅎㅎ 저도 요즘 보이스피싱 같은 것 때문에 급한 연락이나 결제 유도 문구 보면 일단 손부터 멈추고 확인하는 습관이 생겼거든요. 장바구니 비우기만 해도 대리 만족이 된다니 신기하긴 한데, 정보가 털릴 수도 있으니 다들 조심해야겠어요.
2시간전

말차
삭제된 댓글입니다.결제 버튼 눌렀을 때 정보 털릴까 봐 무섭지 않나요? ㅠ 전 가짜 사이트라 해도 혹시 몰라서 그런 곳은 아예 안 들어가요. 그냥 쇼핑몰 앱 장바구니에 담아두고 며칠 뒤에 질릴 때까지 보는 게 젤 마음 편하더라고요..ㅋㅋ
2시간전

새참
삭제된 댓글입니다.저도 요즘 주식창 들여다보기 힘들어서 폰 덮어두는 게 습관인데, 담는 맛이라도 보면서 마음 달래는 것도 방법이겠네요ㅎㅎ 그래도 정보 유출은 진짜 무서우니 다들 조심해서 구경하세요!
2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