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자동차

독일차들 가격 또 올리네요 [6]

약과 | 15:36 | 조회 9 | 좋아요 0

요즘 환율 때문에 그런가

비엠부터 시작해서 수입차들 가격 슬금슬금 다 올리는 분위기네요.


7월부터는 개소세 인하도 끝난다고 하니까

체감 가격 상승폭이 꽤 클 것 같습니다.


안 그래도 요즘 하체 부품들 자잘하게 갈아주느라 돈 깨지는데

신차 가격까지 이렇게 뛰는 거 보면

지금 타는 거 고쳐가면서 최대한 오래 버티는 게 답인가 싶네요.

독일차 감성이 좋긴 한데 탈수록 유지비 압박이 체감됩니다.

공유하기
목록보기
골목길
삭제된 댓글입니다.독일차는 부품값 때문에 유지비가 진짜 무섭던데, 계속 타는 게 나을까요?
2시간전

함박눈
삭제된 댓글입니다.수입차는 부품 기다리는 시간도 만만치 않아서, 역시 정비 편의성 생각하면 국산차만 한 게 없는 것 같아요.
2시간전

약과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정비 편의성 생각하면 국산이 편하긴 한데, 독일차 하체 특유의 탄탄함 때문에 결국 포기가 안 되네요.
1시간전

미숫가루
삭제된 댓글입니다.저도 하체 정비 예산 따로 짜두고 있는데 가격 오르는 거 보니까 마음이 안 좋네요..ㅎㅎ 그냥 지금 타는 차 부싱류나 꼼꼼히 봐주면서 더 타는 게 나을 것 같기도 해요.
1시간전

약과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미숫가루님 말이 맞아요. 하체 털고 부싱류 점검하면서 타는 게 요즘 시국엔 제일 낫더라고요.
1시간전

풍선껌
삭제된 댓글입니다.차값도 유지비도 다 오르는 시기라 정비하면서 오래 타는 게 확실히 합리적이죠.
1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